3년4개월 정도 된 김치 냉장고의 김치가 8통 모두 상해 먹지 못하게 되었다
요즘 같이 김치 값이 얼마나 비싼데
삼성측은 A/s기간에 1년이니까 1년안에는 보상할수 있지만 1년 넘은 상한 김치에 대해서는 보상해 줄수 없다고 합니다
물론 지펠 김치냉장고로 가스값 117,000원 주고 교체를 받았다고 하는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너무 억울 한 일이다
만일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김치를 담그고도 얼마나 불안 하겠습니까
1년 마다 김치 냉장고를 바꿀 수도 없는 문제이고
1년만 지나면 상한 김치에 대해 책임이 없다면
이런 사례들이 인터넷을 보니 많이 있지만 이런 문제점을 시정하고 기술 수준을 향상시켜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 기업의 입장이라 생각하며
김치 냉장고 하나 제대로 만들어 내지 못한 다면 누가 그 기업을 알아 주겠습니까?
LG는 압력 밥솥 잦은 폭발로 인하여 생산라인 자체를 그만 둔 이유는
국민이 신뢰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찬 가지로 구입한지 3년 정도 된 김치냉장고가 가스 배출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은
세계 기업 삼성이라지만 믿을 수가 없습니다.
반도체로 수출과 자기의 이익만 챙기기 바쁘고
국내산 김치 냉장고는 그 정도의 기술 수준이라는 것이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이런 회사들은 전 국민들에게 김치냉장고의 문제점을 알리고
이런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될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를 그냥 둔다면 소비자의 더 많은 피해가 속출하더라도 그냥 지나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문제점을 안다면 반드시 전 국민도 알아야 되며
기업에서는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경각심을 불러 일어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