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도움을 주셔서 일이 해결되어 감사의 글 올립니다.
icon 김현주
icon 2011-03-22 10:02:36  |   icon 조회: 34955
첨부파일 : -

3월14일 보령제약(주) 제품 환불건에 대한 글을 올린 사람입니다.

 

판매처의 불성실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에 너무도 억울해 소비자보호원에

도움을 요청하였으나 소비자가 느끼기엔 판매자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려는

태도에 너무도 망막하여 고민하던 중 이런곳이 있다는걸 알게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억울한 사연을 올리고 해결이 될까 하는 마음반 꼭 해결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던 중 기자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게제글의 진실여부 진행여부를 확인하시고 취재를 진행하신다 하였고 그후 몇차례

전화를 하시어 이후 진행여부를 확인 후 17일 본사 홍보부와 연락이 되셨다며 환불

해주실꺼라 하여 기다렸으나 환불진행이 되지 않았고 그 후 판매처에서는 연락조차 없었습니다.

그래도 기자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을 믿고 기다려 보았습니다.

22일 오전 카드사에서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에 너무도 감사하여 이렇게 글을 올려드립니다.

아마 기자님의 취재가 없었다면 판매처에선 아직도 자기 주장만 내세우며 차일피일 미루고 있겠지요? 힘써주심에 감사드리고 믿었던 소보원보다 기자님의 취재 파워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해결되고 연락을 드린다면 마음이 개운하겠지만 판매자의 태도는 여전하네요 취소를 했으면 제품을 받을 주소를 반품주소를 알려줘야 하는데 아직 한마디도 없어 물품을 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제해결을 완전히 해결하지 못함 찜찜함은 있지만 언젠가는 연락이 오겠지요...

환불받고 물품을 보내지 못하고 있는데 이것도 나중에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지 걱정되네요... 하도 거짓말을 잘하는 판매자 인지라...

제가 내용증명에도 기재해서 보냈고, 일전에 문자로 반품주소지를 확인해달라는 연락을 해놓은 상태이지만 오늘까지도 연락이 없네요.

참 물건한번 잘못구매해서 여러모로 맘고생 여러분들께 고생을 시켜드리는것 같아 죄송스럽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희 일들로 인해 신경써주시고 취재해주신 기자님들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억울한 사연에 지금 처럼만 귀 기울여주세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1-03-22 10:0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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