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이마트울산점에서 당일 구입한 반찬이 곰팡이가 피어 있고 부패가 되었네요
icon 손홍대
icon 2011-03-17 20:35:42  |   icon 조회: 32881
첨부파일 : -

오늘 이미마 울산점에서 구입한 반찬이 곰팡이가 피어 있고 쉰 냄새가 나고, 햇김치라 해서 샀더니 윗부분만 햇김치고 아랫부분은 오래된 김치네요...

이마트에 전화했더니 오늘 산 것 맞냐고 오히려 의심을 하네요...

이마트는 파는데만 급급하고 품질에는 신경을 안쓰는 건가요?

 

지난번에는 멀쩡한 사람을 도둑으로 몰아서 생고생 시키고 형사까지 출동해서 조사한다고 주위 사람들에게 오해를 싸게 해놓고선 아닌 게 판명이 되니까 한번만 봐달라고 싹싹 빌어서 그냥 용서를 해줬더니 이번에 대하는 태도를 보니까 아예 상습적인 것 같이 무지무지 화만 나네요...

 

이 문제를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지 자문을 구하고 싶습니다.

한 소비자로서 이런 사안은 분명히 딛고 넘어가는 것이 보다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2011-03-17 20:35: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