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국민은행의 소홀한 안내/뒷늦은필수안내사항누락건 안내
icon 박지나
icon 2011-03-12 12:07:36  |   icon 조회: 37394
첨부파일 : -
3.11일 7~8시 사이에 51,300원/ 101,300원과 3.12일 3~4시 사이에 51,300원/51,300원 총 255,200원이 제 통장에서 출금이 되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에 대한 카드는 제가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cd기에서 출금이 될수 있는지 정말 황당해서 국민은행에 전화했더니 한계좌라고 하더라도 다른카드 하나가 더 있는데 연계되어서 사용이 된다고 말을 하는데 저는 황당했습니다.무슨말을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분명 저는 카드 만들 당시에 그런 내용을 들은적이 없었으며 저는 한계좌에 카드는 하나만 적용이 되는지 알았는데 다른카드하나 더있는데 그 카드에서도 결제가 된다는건은 말이 안됩니다. 제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것도 아니고 체크카드인데 체크카드 경우는 한계좌에 한카드로만 알고 있는데 정말 황당했습니다. 제가 사용하지도 않았던 금액에 대해서 돈을 찾고 싶습니다. 제가 힘들게 번 돈인데 한순간에 25만원 가량이 타카드로 출금이됐다는것은 저는 납득할수없습니다. 소지하고 있는 국민은행 계좌가 3개이면 다 각 통장에 대한 체크카드는 하나씩으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출금이 되었는지 저는 아직도 이해할수 없습니다. 국민은행에 계좌개설과카드발급시 한계좌에서 두카드가사용된다는 부분 전혀 들은바 없으며 계좌에 해당되는 카드 하나는 이미 잘라서 버린상태인데 그 카드로 누군가 사용을 한거 같으며 저한테 직접 경찰서에 신고하라 이말만 내뱉은 국민은행 이해가 안됩니다. 카드를 사용하지 않았던 금액에 대해서 처음부터 자세히 알려주지 않았던 국민은행에 제돈을 찾아달라고 하고 싶습니다.큰돈이 있었던 분들은 얼마나 더 많은 피해를 보게 될까요? 이런부분을 말해주지 않는다며 저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볼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도와주세요..억울합니다.
2011-03-12 12:07: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