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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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모토로이 액정 불량 소비자 책임? (무상기간에 유상요구) as서비스불만
icon 박영배
icon 2011-03-02 17:01:46  |   icon 조회: 35704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모토로라휴대폰을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액정이 안보이 길래 as 하러갔는데..
액정과 연결하는 케이블이 접촉불량이라구 하고
액정전체를 갈아야 한다구 하더군요.
그리고 유상이라구 하구요.
그래서 as기간을 물어는데 아직 남았다 해서
왜유상이냐구 했더구 ...사용하는사람이 잘못이래요.
참어이가 없습니다. 무조건사용자로 전가시켜도 되나요?
타사 제품을 사용하다 as를 똑같은현상으로 받았는데
거기는 무상으로 해주었어요(s사). 그리고 접촉부분이
부식되었다구 하는데..제가볼때 그렇게 안보여서
사진찍어놓았습니다. 일상적인 생활에서 사용했는데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무책임함을 고발하고자
합니다. 이런현상이 2번이 있어서 처음에는as을받았는데
2번째는 무상기간이 있는데도 유상으로 받으려구하니 어이없습니다.
또다른부분as 버튼이 잘안되어서 as해달라 더니..그걸해야한다나?
참어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의제기하니 어쩔수없이 해주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물론 많은사람들이 있어 업무가 많아
밀려 있더군요. 근데...일성의없이 막처리하더군요.
물론고객대하는태도도 형편없더군요. 서비스교육부터시키고
배치시키든지...완전 비호감입니다.
그사람이 기술은 있을지 몰라도..그런것 아니다봅니다.
저도 조금만 보면 손재주가 있어 고칠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기계가 잘못이라 이의제기도 할겸 편하게 대접받고
as을 받고 싶은데...물론회사가기계를 똑바로 만들면
왜as을 하겠습니까? 그런차원에서 AS하는것 아닐까요?
모토로이가 좋아서 제딸까지 사주었는데...
그리고 소비자가 전화가 안되면 얼마나 불편한지
한번이라도 생각해보셨는지? 그래서 액정이 안되어
찾아오는 심정을 고객입장에서 한번생각좀 해보는지?
왜 모토로라 좋은휴대폰 만들어 놓고 고객들이 외면하고
비판할까요? 한번쯤 자구 반성좀 하시죠?
그 잘난 엘리트의식에서 벗어나시고..
소비자가 외면하고 불매을 하면 망하는것 아시죠?
소비자 땜에 있는것 아닌가요?
다시한번 묻고 답을 듣고 예상외의 답변이라면 저도 각종단제 및 소보원에게
고발하고 투쟁할겁니다.
왜 무상기간에 액정케이블이 부식됐다는 구실땜에 유상이 되는지요?
그리고 왜 액정은 안나갔는데 케이블만 바꾸면 되지 전체를 바꾸는지?
작업의 편의 땜에...
그리고 처음은 무상으로 같은 고장을 수리 해주었는데 왜2번째는
하기싫은태도로 돌변하여 유상으로 할려구 하는지?
같은증상고장이면 또해주고..그래도 안되면 원천적으로 처리를
해주셔야 되는것아닌가요?

아무쪼록 현명한 답변 기다립니다.
그럼 수고 하시고...귀사의 건승을 빕니다..

2011-03-02 17:0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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