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하자보수 나몰라라하는 신도
icon 원중희
icon 2011-02-22 11:38:44  |   icon 조회: 35713
첨부파일 : -

신도마석3차 장난아니예요 워크아웃상태에서 등기친다음 일부러 부도내고

완전 부도도 아니라는데 작년10월 입주인데 사정상 못들어가고 세도 안나가다 이번달 계약하려고 했는데 설 지나고 2월7일 부동산직원이 가보니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고 마룻바닥은 들뜨고 작은방도 천장에서 물떨어지고 하자는 아니라고 답변을 미루고 저희는 동파될가봐서 겨울내내 17도로 올려 놨는데 웬 날벼락인지

그럼 윗층인 9층에 연락하라고 하니까 연락도 안하고 직접 연락하겠다고 연락처 주라고 해도 안주고  내용증명 지난주에 보내고 이렇게 답답해서 글올려요

하자투성인데 어떻게 로비를 잘했는지 등기도 빨리 나오고

신도 쑈하고 있어요 입주민만 완전 봉이죠

사정상 전세금빼서 잔금 치루고 이천 시골까지 이사와서 자주가서 보지도 못하고

은행이자에다 관리비 언제까지 내야할지 답변 부탁드려요

2011-02-22 11:38: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