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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세탁기 제품하자 에대한 부당한처사!!!!!
icon 이지현
icon 2011-02-19 19:38:12  |   icon 조회: 35806
첨부파일 : -

제가 30년 주부이다 보니 그동안 전자제품도 많이 구입하게 되었네요.
헌데 전원이 나간것은 처음이예요.
세탁기 구입한지가 2년정도인데...
불길한맘으로 기사분이 왔길래 30년 동안 전원이 나간 전자제품은 첨이라말씀드리고
일하는 사람이니 빠른 수선을 요구했는데 ...
이리저리 해보시더니 도어락이상  휴즈이상....이라하셔.
둘째날 도어락교체 휴즈교체.. 수리를 하시더니  안되고 PCD교체를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짜증이 확 밀려오는데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10년된 전자제품도 거뜬하던데
구입2년차에 세탁기의 핵심부분을 교체해야됨은  제품하자라고밖에 볼수없다 생각.
하여 기사분에게 말씀드렸더니 센타에 가서 상의하여 무상조치가 안되면  25프로 할인으로 10만5000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더니 ....
전화하시기를 십만오천원을 내셔야하니 어찌하실런지....하여  세탁기 사용을 미루어와서 일단은
세째날 십만오천원을 지불하고 고쳤는데  퇴근후 물새는소리가 똑똑들려 살펴보니 세탁기 본체연결부위에서 세탁기를 타고 물이 미세하게 흐르네요.
집에있는주부도 아니고 하여 세번이나 방문하여 또이런일이 있을까봐 기사분께 호스연결부위도 봐달라고 했는데 생각지도 않은부위에서 물이세고
바로 기사분에게 전화했더니 본인지역이아닌데 지원나왔다며 다시 서비스 요청하라고 하시네요.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일단은 지불한 PCD요금부담은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모품등..이야 서비스기간 1년지나서 교체해야한다면 받아들여지지만 세탁기 심장부위와도 같은 PCD교체는 제품하자라고 보고 있으니 10만원이상요금청구는..

일하는사람이 세번도 부족하여 한번 더 기사분을 기다리고 수선해야하는데 거기에 따른 손해는 재수없어 이런제품걸린탓으로 감수하지만
서비스기간을 딱 1년이내로 정해서 2년이내에 14만원에 해당하는 메인부품이 이상이 있으면 제품하자라 봅니다.

십만오천원청구하신 대우서비스센타는 억울하지않게 빠른처리 바랍니다.

2011-02-19 19:3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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