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벤츠 하자차 팔고 고처타라?
icon 송진화
icon 2011-02-10 11:46:40  |   icon 조회: 36748
첨부파일 : -

전 2011년식 C class CGI Aavangarde 를 작년 12월 17일날 금요일 오후 7시쯤 한성에서 출고하였습니다.

 

차를 출고하는데. 운전을 해보니 하자차인것을 바로 알았습니다. 증상은 변속기가 D 나 R 에 들어가있는상태에서 차가 정차중 스티어링을 돌리면 기어 래버가 부르르하고 떨고, 주행중 브레이크 밟으면 기어레버가 부르르 떨리닌겁니다.

 

 그리하여 바로 딜러한테 전화를 하여 차가 하자인거 같다고 하니 일단 센터에 들어가보라는겁니다.(새차를 센터에 들어가는게 이해가 안되었답니다)

 

어쩔수 없이 그다음날 12월 18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쯤 용답서비스 센터에 들렸습니다.

어드바이져 말이.. 토요일 경정비밖에 안되서 일단 알피엔 조정을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조정후에도 증상은 계속 되어 딜러한테 전화하여 차를 교환해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딜러는 차 교환은 일단 차 상태를 보고 어디가 고장인지 알아야한다고 해서 일단  센터에서 계속 증상을 보라는겁니다.

 

그리하여 다음주 21일에 한번 다시 들어갔는데.. 직원말이 좀 길들여 보라하여 다시 그냥 출고하였습니다.

 

고속도로 한번 뛰어보고 몇일더 운행을 해보았습니다.. 계속 같은증상이 보여 판매 딜러한테 전화하여 못타겠다고 환불을 요고 하였으나.. 판매직원은, 일단 증상부터 파악을 해야한다고 하여 센터에 다시 입고하였습니다(12월 27일 입고)

 

그후. 31일 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차보로 오라고하여 갔는데.. 차 증상이 더 심해져 있었습다 그전에는 정차시에 떨림이 10번중 3~4번이였는데..시운전해보니 항상 떨리고 떨림도 더 심해졌습니다.

 

정비사 말이  이것저것 다 교체도 해보았는데.증상이 안잡힌다.
독일본사에서 컴퓨터 엡데이트하면 증상이 고쳐질거 같다는것입니다..


그럼 왜 다른차도 다 똑같은 컴퓨터를 쓰는데 제차만 그러냐고 하니까..
달리 답변을 못들고 그냥 나왔습니다...

 

그후로 지금..차는 못고쳐진상태로 센터에있으며..
벤츠쪽에서는 고쳐타라고 하고 (고치지도 못하고있는데..)

전 새차산 날부터..하자차인데.. 환불 교환 요구 하였는데..
벤츠에서는 안된다고 고쳐 타랍니다..

소비자입장에서 전혀 생각안하는 벤츠..

2011-02-10 11:46: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