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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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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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11번가 행태 및 악덕 판매자의 행위
icon 정원수
icon 2011-02-09 21:54:12  |   icon 조회: 38004
첨부파일 : -
11번가 쇼핑몰에서1월 9일 현금 이체 하여 구입 하였습니다 여러차례 배송이 되지 않아 판매자에게 전화로 문의 하였더니 1월 15일 엠프리모 가구 직원 배송기사가 토요일에 시간이 난다 하여 판매자쪽에 꼭 출발전 몇시간전에  나에게 전화를 줄것을 요청 하였습니다 그런데 15일 토요일 17:00쯤 판매사 배달기사가 전화가와서 지금 일이 끝나서 남양주에서 출발하면 18:30쯤 도착한다 하기에 못받는다고 하니 그럼 화요일 전화를 해서 갖다 드릴테니 집에 있으라고 하기에 혼자 사는 사람이 토요일 말곤 시간이 없으니 어떻게 할수 없느냐고 문의 하니 그럼 오늘이라도 받으라고 하기에 마지못해서 현관 앞에 가구를 놓고 갈것을 말을 하고 20:00쯤 도착을 하고 보니 현관문앞에 배달이 된것을 확인하고 나혼자 포장을 뜯어 CD장식장을 거실에 이동 설치하였습니다 월요일 판매자쪽에 전화 를 넣어 확인해보았더니 원래 직원이 설치를 했어야 했는데 바빠서 설치를 못하였다고 하는것이 었습니다 이것 까지는 소비자가 참고 인내를 하겠습니다

그런데 CD장식장을 설치하고 1-2도 가량 기운것 까지 확인하고 그냥 사용하려 하였습니다 그런데 보름후 CD장식장에 CD를 넣고 장식장을 깨끗하고 말끔하게 청소를 하려고 보니 가구의 심각한 문제점을 발견 할수 있었습니다 분명히 11번가에서 새제품을 259,000원에 구입을 했는데 제품을 보니 중고 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첨부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저히 참을수 없어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에 전화를 해서 환불을 요청 했지만 이미 구입 확정을 하고서 11번가에서는 환불을 할수 없으니 가구회사 엠포리모 가구 1588-4699로 전화를 해서 환불 요청하라는 권고를 받고 가구회사에 전화를 했더니 불친절하고 퉁명스럽게 교환은 해줄수 있어도 환불은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그림과 같은 제품을 받고 도저히 이회사 제품을 거실에 전시하고 싶지 않다 말을 했지만 똑 같은 말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11번가 쇼핑몰에서도 환불이 안된다하고 가구회사에서도 환불이 안된다 하였습니다 나처럼 독신으로 살면서 바쁘게 살다 보니 가구를 들여 놓으면 꼼꼼하게 살피는것이 어렵습니다 이것을 이용한 판매 업체와 쇼핑몰의 한심함을 금할수 없어 이글을 남깁니다 두서 없는 글이지만 너무나 어이가 없고 소비자가 봉이 된 기분을 지울수 없어 이글 남깁니다 감사 합니다

1월9일 쇼핑몰 주문번호
201101092212895


2011-02-09 21:5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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