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에서 구찌 머플러를 32만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제품에서 보풀이 일어 매장 측에 항의하니 반품이 불가하답니다.
응대 태도도 매우 불손했습니다.
대책을 문의했더니 약관을 들며 변명을 합니다.
3번이나 통화를 했는데 같은얘기만 반복합니다.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현대백화점에서 구찌 머플러를 32만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제품에서 보풀이 일어 매장 측에 항의하니 반품이 불가하답니다.
응대 태도도 매우 불손했습니다.
대책을 문의했더니 약관을 들며 변명을 합니다.
3번이나 통화를 했는데 같은얘기만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