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자동차 수리를 몇 번이나 했습니다 며칠 간격으로..(아랫글은 삭제해주세요 설정을 잘못해놔 다시올림)
icon 김유미
icon 2011-01-20 10:41:19  |   icon 조회: 33934
첨부파일 : -

너무 답답하여 글을 올려 조언을 구합니다

 

오래전부터 쌍용자동차의 차량만 몰고 다녔습니다
코란도...액티언 거의 풀옵션으로 차량을 구매해 결혼을 하고
약 2년 정도는 잘 타고 다니다 하나둘 안되는 것들이 많아지면서
머리가 지끈거립니다. 쌍용자동차가 힘들어지고 다들 구매를 꺼려하지만
저희는 믿고 아버지의 차량구매도 쌍용차로 하였는데
요즘 들어선 후회막급입니다

며칠전 길도 미끄럽고 눈도 많이 내리는데 4륜이 갑자기 되지 않자
수리를 맡겼습니다 직장생활의 특성상 어렵게 시간을 내어서 맡겼는데
이틀 뒤인가 또 무언가 작동이 되지 않아서 하도 화가나 따지고 수리를
맡겼더니 이번엔 서비스로 해준다나...
또 며칠이 지났는데 또 4륜도 차가 끼어들어 빵하고 울리려는데  먹히질 않아 사고났으면 어쩌나 하고  따졌더니 되려 고객을 막대하는 서비스센터에 화가납니다

어떡할꺼냐고 회사는 회사대로 빠지고 몇 번째냐 따졌더니 되려 죄송하단 말은

한마디도 않고 비웃는듯한...너무 억울합니다 비용도 그렇고!!

똑같은 현상으로 이주만에 몇 번을 수리 받는게 정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여태까지 사고한번 난적도 없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쌍용을 권한것도 후회되고 차를 바꾸고 싶을 정도입니다

자세히 모르니 눈속임을 하고 차를 고친건지 대충 고친건지
한달도 안되어 세 번째 수리입니다

요즘엔 보일러도 그렇고 소비자 몰래 교체하지도 않고선 고쳤다하고
차도 그렇다던데.. 더욱이 화가나는건 요며칠 몇 번을 시간내어 수리를
하면서 죄송합니다는 커녕 되려 화를 내고 불친절하게 구는 태도에
너무나 억울해 미칠것 같습니다

아이가 태어나 차량운전에 더욱 신경이 쓰이는 마당에..
화가납니다 다시는 쌍용차를 구매하고 싶지 않을 정도입니다
너무나 큰 믿음을 가지고 있었고 구매를 권했던 직원분들의
친절에 계속적인 믿음을 가지고 얼마전 쌍용자동차의 현상으로 인해
다들 꺼려했지만 적극 추천하였고 아버지의 차량도 구매해 드렸는데

개인적으로 시간을 내어 회사생활에도 지장을 주고 비용도 만만치
않고 이런것 보다도 요즘은 안전에 위협을 느낍니다
당장 차를 바꾸고 싶을 정도로..

 

2011-01-20 10:41: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