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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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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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삼성전자서비스) 부적절한 윤리를 고발합니다..
icon 문상철
icon 2011-01-12 01:04:13  |   icon 조회: 39449
첨부파일 : -

삼성전자 서비스에서 일방적으로 서비스 피해보상을 거부한 사건입니다. 보험처리해준다고  해놓고 보험 처리도 안되니 소송 하던지 알아서 하라는 식이네요.....피해자는 맞다고 하는데... 피해조사도 안하고 자기네들이 정한 금액만 던져놓고 이거 아님면 보험처리 ...이제는 보험처리도 안되니...이젠 대응을 해드릴수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일류기업삼성인데...대기업윤리가...이정도밖에 ...안된다는것이...무슨 초일류기업입니까..삼류기업죠..몇칠전에 회장님..말씀 이대로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진짜 이대로는 안될것같습니다.  과연 무엇이 옳고 잘못되었는지

판단도 못하는 기업이 무슨 올바른 서비스를 할수있을까요..

 

삼성전자서비스와의  마지막 통화내역입니다 증거 자료중에 아주 일부분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YbrtzBQ-_gQ

실명제거한상태라 약간 부자연스러울수있습니다

2011-01-12 01: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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