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서비스...
icon 이경석
icon 2010-12-14 20:32:00  |   icon 조회: 39705
첨부파일 : -

전 핸드폰 수집이 취미입니다.

옛날 도시락 핸드폰부터 다 있습니다.

요새 갤럭시탭까지....

그중에 제일 애착이 가는기종이 있는데 바로 삼성 V-960입니다.

이넘을 서비스 센터에 맡겨 케이스부터 통채로 새걸로 교환해달라고 요청 하고

몇달이 되서 연락이 왔네요 스티커랑볼트 마감캡은 없다고 하네요 어차피 제가 기다린다고 했으니 불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밧데리는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3년도 안된 핸드폰이 밧데리가 안나온다니요 말이됩니까?

일본이나 독일등등 여러나라에 몇십년이 지난 부속도 나오는데 세계일류 기업이라는 삼성이 이렇게 팔고 나몰라라 하니 화가 나네요

인자 삼성제품들 절대 안삽니다. 갤럭시 탭이 마지막으로 삼성 접습니다.

인자 국의선양한다고 삼성꺼 샀는데 인자 애플이나 여러 나라것도 사야 겠네요

2010-12-14 20:3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