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제록스3290컬러프린트엘시디창버그
icon 천왕준
icon 2010-10-04 12:27:09  |   icon 조회: 35930
첨부파일 : -
약3년전에 후지제록스3290fs 프린트를 구매 하여 사용하는데 2010년3월 경에    엘시디창이버 그문제로 잘보이지 않아서 as하니 수리기사하는말 엘시디창은 교체가안되고 조작버튼 포함앞뭄치를 통째로 교환을 해야한다고합니다.as1년기간이 지나서 보증이 안되니 출장비 포함50만원정도들꺼라함.1백60만원 주고 구입한 기계의약3분의1요구하기 에 수입품이라 자기네들도 어쩔수업다함.억울하고 분통터 저서어이업씀.아프로 여러분은 가급적 국산프린트기를 구입하시길 바라며 요즈음 휴대폰 도 부속마다as가 다되는 세상에 부품팔아 장사하는 제록스는 소비자를 먼저생각하는 회사가 되엇쓰면합니다.
2010-10-04 12:27: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