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ING생명보험료 납부 황당~~!!
icon 백미선
icon 2010-04-28 10:37:07  |   icon 조회: 32012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전 ING생명보험 가입고객인데요.. 

ING생명보험은 두달보험료납부하지못하면 실효가됩니다

그래서 제가 연체껀과 이번달 두달부분은 보험료 납부하지못하여서

고객센터 이정숙씨한테  카드납으로 결재요청을 하였더니  ING카드납부는 10날과 20일날만 결재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요즘 카드납부도  날짜 따져가면서 결재하나요??  황당합니다..

카드납은  전부 아무날이나 상관없이 다 결재를 하는데..  ING만 결재날이 따로있다는게 말이되나요??

 

고객센터 총 책임자를 알려달라고하였더니 말을 못하고  벅벅 대시더라고요

 

ING납부부분 고발합니다.

2010-04-28 10:37: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