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갤러리아 ‘웹 어워드 코리아’ 쇼핑몰 대상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기사 출고: 2012년 11월 28일 오전 10시 6분
   

[컨슈머타임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2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인터넷쇼핑몰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신규 구축 및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고 평가위원 50명, 웹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우수 업체를 선정하는 행사다.

갤러리아는 국내 웹 브랜딩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와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객 중심 편의성을 구현한 공로를 인정받아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앞서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1월 온라인 매장 갤러리아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백화점 상품 중심의 고품격 MD로 기존 쇼핑몰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 브랜드를 이메일 초대권을 통해 특별 혜택을 주는 프라이빗 클럽, 플래시 세일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였다.

정형욱 갤러리아 e-커머스팀장는 “고객 의견 수렴 및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해,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과 상품 다양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며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프리미엄 갤러리아의 콘셉트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내달 6일 진행될 예정이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