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대세 스타' 펭수와 역대급 콜라보 화제
상태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대세 스타' 펭수와 역대급 콜라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0108135044.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오늘 개봉했다. 이와 함께 7일 펭수와 함께한 특별 콜라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콜라보 영상은 외화 최초로 '펭수'와 함께 진행된 콘텐츠이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고유한 매력과 '펭수'의 탈우주급 존재감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품실 청소를 하던 '펭수'가 우연히 요다 인형을 발견한 후 일상 생활 속에서 '스타워즈'의 포스를 느끼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어 포스의 힘에 이끌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한 '펭수'가 특별 4DX 영상 체험부터 매니저와 함께 광선검 배틀을 펼치는 등 '스타워즈'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펭수'만의 특별한 STARWARS DAY를 담은 이번 영상이 공개된 후,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폭발적 반응을 쏟아냈고 1월 극장가의 대세 작품과 대한민국의 대세 스타의 만남이 환상적인 콜라보를 이뤄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영화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았고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폭발적 성장을 보여준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가 열연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