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대상 수상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대상 수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2월 16일 13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혁순 한국필립모리스 IT담당 이사(왼쪽)와 이지만 엠싱크 대표
▲ 이혁순 한국필립모리스 IT담당 이사(왼쪽)와 이지만 엠싱크 대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정일우)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는 정보서비스분야 대상,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는 브랜드쇼핑몰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차지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는 사용자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소비자는 매장 방문 전 교환 및 구매 가능 기기, 개별 상품 등의 재고 유무를 색상 별로 확인할 수 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는 온라인 신청만으로 14일간 '아이코스 3 듀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멀티'를 대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 사이트에 접속 가능하다. 기기 사용 후 무료반납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해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사용 경험까지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구축했다"며 "사용자들이 아이코스 기기 구매 후에도 높은 만족감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