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2020 경제전망 세미나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2020 경제전망 세미나 개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2월 13일 17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키움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 운용사인 뱅가드와 함께 '2020년 글로벌 경제 전망 세미나'를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부터 키움파이낸스 스퀘어 2층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년 11월 미국 대선으로 인한 변수와 미국 중국의 무역분쟁 확대로 인한 불확실성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뱅가드사의 오기석 상무가 강의를 진행한다. 2020년을 맞아 포트폴리오 분산 전략을 세우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 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 대상으로 국가 상관없이 8 영업일 이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국주식 신규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와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대상의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 외 디즈니 미국주식을 매매한 고객 대상으로 디즈니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 이벤트 신청 고객 중 거래 상위 20명에게 100만원을 현금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