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코인, TJ미디어 코인노래방 '5만 캐시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뮤지코인, TJ미디어 코인노래방 '5만 캐시 증정'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1122115407.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지코인 찾기 참여 이벤트를 전국 TJ 미디어 노래방에서 실시한다.

금주 깜짝 MC몽&허각 '반창고', 메이비 'I Wish' 의 게릴라 옥션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TJ 미디어 노래방에서 연주시작 화면이나 점수화면에 나오는 뮤지코인을 보고 바로 인증샷을 찍어 #뮤지코인 #TJ코인노래방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000 캐쉬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한해 동안 저작권 공유를 통해 음악에 대한 소통의 폭이 넓어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무엇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곡을 낙찰 받게 된 후 노래방에서 더 자주 부르며 이용하게 된다"고 전했다.     

앞서 진행된 게릴라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매주 3곡의 공유 옥션과 달리 연말 내내 깜짝 선물처럼 공개돼 짧게는 몇 시간 길게는 하루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반창고'는 사전 안내 없이 진행됐으나 공개 한 시간 만에 참여율 200%를 넘겼다. 

또한 뮤지코인은 음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최정상급 유명 작곡가들과 함께 배터 뮤직 에코 시스템(BETTER MUSIC ECOSYSTEM)' 캠페인 저작권 공유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