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 '사랑의 김장나누기' 실천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21일 오후 4시 25분
▲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왼쪽)
▲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왼쪽 맨 앞)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이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 사장을 포함한 사내봉사단체 '나눔봉사단' 70여명은 서울 구로구청에서 약 1000kg의 김치를 담갔다.

김장 비용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일부를 기부하는 '끝전 모음'으로 마련됐으며 정성껏 담근 김치는 구로구 내 저소득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됐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은 김장행사를 마친 후 "직원들이 신선한 재료로 한마음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 이라고 말했다.

IBK투자증권 나눔봉사단은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2012년부터 8년째 연말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기후난민 어린이를 위한 '신생아 모자뜨기'와 '사랑의 티셔츠만들기',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사랑의 희망걷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