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해준 교보증권 사장, 창립 70주년 '사랑의 김장 담그기'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21일 오후 4시 19분

▲ 김해준 교보증권 사장(맨 앞줄 왼쪽 아홉 번째)
▲ 김해준 교보증권 사장(맨 앞줄 왼쪽 아홉 번째)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김해준 교보증권 대표가 증권업 최초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했다.

김장 담그기는 '창립기념 드림이 특별 봉사활동' 중 한가지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창립일(11월 22일) 주간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 활동은 '행복한 성장을 위한, 나눔과 Dream' 주제로 2010년부터 기획되어 진행중이다.

지난 20일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창립 70주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활동을 실시하였다. 김해준 대표이사 및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김장김치 5톤을 정성껏 담가 성로원 아기집, 좋은집보육원, 돈보스코 아동복지센터, 한마음복지관 등 총 13곳 지정복지단체에 전달하였다.

김해준 사장은 "1호 증권사로 출발해 대한민국 경제와 동고동락하며 지내온 시간이 어느덧 70년이 되었다"며 "이 기쁨을 임직원과 수많은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미래 더 큰 성장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연말까지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결연아동에게 따뜻한 밥상, 독거노인 및 편부모가정에 사랑의 빵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 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