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 육군 최정예 전사 '300워리어' 초청 롯데월드타워 투어

장문영 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20일 오전 10시 29분
롯데월드타워를방문한육군300워리어.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롯데는 20일 육군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Warriors)'를 잠실 롯데월드타워로 초청해 문화 예술 체험을 지원했다.

롯데는 대한민국 육군을 대표하는 분야별 최강의 전사로 선발된 300워리어들을 롯데월드타워로 초청했다. 이에 국내 최고 높이의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뮤지엄', '아쿠아리움' 등 견학을 지원하고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관람권을 제공했다.

국가를 위해 헌신해 온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롯데는 난해 5월 육군 300워리어에게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초청 행사를 지원해 왔다. 지난해 10월 이후 두번째 행사로 총 600명의 육군 최정예 전투원이 롯데월드타워를 다녀갔다.

한편 롯데는 국군 장병들을 위한 차별화된 사회공헌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철원, 고성 등 최전방 부대를 중심으로 육아환경 개선을 위한 'mom편한 공동육아나눔터'를 제공해 현재 16개소가 운영 중다. 또 최전방 GOP 등에 배치되어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기 어려운 장병들을 위해 독서 카페인 '청춘책방'을 제공해 지금까지 35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