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어이, 젊은 양반! 확실하게 따져야지" 셀퓨전씨, '곽철용의 비밀병기' 영상 공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18일 오후 1시 48분
2019111813253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셀퓨전씨가 최근 출시한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의 바이럴 영상 '곽철용의 비밀 병기'편을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티저 '곽철용의 귀환'편에서 비장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찾으러 가는 곽철용의 모습이 공개됐던 가운데, 마침내 공개된 본편에서는 영화 '타짜' 속 캐릭터를 패러디하며 흥미로운 스토리로 풀어냈다.

영상은 "어이~ 젊은 양반!"이라는 타짜 속 유명 대사와 함께 냉혹한 승부사 곽철용이 등장, "크림에 베팅할 땐 확실하게 따져야지, 네 피부에 바를 것 아니냐"며 큰 고민 없이 아무 크림이나 구매하려는 젊은 여성을 만류한다. 

이어 본인의 크림 고르는 노하우를 설명하며, 비밀병기 '레이저 크림'을 소개한다. 시니어 꿀피부로 지금까지 달건이 생활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이 '크림'이었던 것. 젊은 여성은 묘하게 빠져드는 곽철용의 얘기에 설득 되어 '레이저 크림'을 직접 써보게 되고, 만족감을 드러내는 행복한 미소를 보이며 영상은 끝이 난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채널에서 소비자의 감성과 소통하면서도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친근하고 쉽게 이해시킬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곽철용의 캐릭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꼼꼼하게 따져 제품을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영상 제작 의도를 밝혔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