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라홀딩스, '오토비 AX100' 블랙박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15일 오후 4시 1분
사진1).jp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한라홀딩스가 '오토비(Autovy) AX100' 블랙박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토비 AX100은 차량 일체감에 중점을 둔 '빌트인 스타일'로 제작됐다. 지금까지 시야에 방해가 됐던 기존 블랙박스 제품과는 달리 앞유리와 동일 각도로 밀착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LCD 영상 확인, 통신지원, 촬영각도 조절 등도 가능하다.

AX100은 한라홀딩스만의 영상튜닝 기술로 야간 저조도에서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또한 전·후방 풀HD 고화질을 제공하며, 광시야각 IPS LCD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든 고화질 영상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AX100에 사물인터넷(IoT) GPS를 장착하면 다양한 통신형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주차 충격이 있을 경우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충격 알림', 차량 위치 및 정차 시간을 알려주는 '차량위치 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하로 낮아지거나 고장 발생 위험이 높은 경우 차주에게 경고하는 '자가진단 알림' 등이다.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2주간 네이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 30% 할인을 비롯해 전국 무료출장 장착, GPS안테나, wi-fi 동글, 메모리카드 3년 무상 AS보증서, 모바일 주유권 등을 증정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