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직영점 판매 1위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12일 오전 10시 24분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10월 한 달 전국 직영점 제품 판매 순위를 공개했다.

휴테크는 11일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이 출시 한 달 만에 10월 직영점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휴테크의 기술이 집약된 최고사양 플래그십 안마의자다.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음파진동마사지와 HBLS 기술 탑재는 물론, 24가지 자동 프로그램 구성으로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휴테크 관계자는 "직영점 판매 순위 '부동의 1위'였던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를 가뿐히 제쳤다"며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선호하는 휴테크 고객님들의 성향이 여실하게 나타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11월 한 달간 전국 직영점에서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 및 렌탈료 일부 기간 면제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