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K매직, 정수기·공기청정기·식기세척기 미 'CES 혁신상' 수상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08일 오후 5시 33분
CES혁신상_수상_보도자료_이미지.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SK매직은 이번 시상에서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모델명: WPU-I200) △모션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40M)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의 총 3개 제품이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깨끗한 물을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착안해 국내 최초로 유로를 스테인리스로 바꾸고 아이스룸을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UV 살균할 수 있게 한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을 적용해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 할 수 있게 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당사의 주력제품들이 CES 혁신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결과"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