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락비 박경, 네이버 NOW '6시 5분 전' 출연…솔로곡 최초 공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08일 오후 3시 26분
20191108151823.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블락비 박경이 10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 솔로곡 '사랑을 한 번 할 수 있다면'을 공개한다.

박경은 2015년 '보통연애(Feat. 박보람)'을 시작으로 '자격지심(Feat. 은하 of 여자친구)', 'INSTANT(Feat. SUMIN)' 등 다양한 곡을 선보였다. 그는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DJ '끙디'로도 활약 중이다.

박경은 6시 5분 전을 통해 새 솔로곡 '사랑을 한 번 할 수 있다면'을 공개하고 곡에 담긴 메시지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호스트 이장원과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온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토크 케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이날 오디오쇼에서 박경은 직접 작사·작곡, 프로듀싱한 곡 중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본인 노래는 물론 '더보이즈'의 스페셜싱글 '지킬게(Keeper)'까지 프로듀싱하면서 만능 아티스트돌의 면모를 보이는 박경이 작업 비화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매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