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숙취해소 '레디큐' 모델 장성규, 여장까지 도전하며 1인 5역 열연
상태바
[영상] 숙취해소 '레디큐' 모델 장성규, 여장까지 도전하며 1인 5역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1108150008.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독의 숙취해소 '레디큐'가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를 모델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동창회'가 컨셉으로 장성규가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송년회를 한다는 내용이다. 장성규는 이번 영상에서 1인 5역을 맡았으며 아나운서, 백수, 래퍼를 비롯해 커리어우먼과 여종업원 등 여장에 도전하며 열연을 펼쳤다. 

장성규는 특유의 유머 코드를 가미한 입담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렸으며, 취향은 달라도 숙취해소는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로 모두 같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한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인 워크맨 컨셉으로 제작한 메이킹 필름도 함께 공개한다. 메이킹 필름은 대본이 없이 장성규의 애드리브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영상은 장성규가 촬영장으로 출근하는 장면부터 광고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는 장면까지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그가 분장한 5인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6초 광고 영상도 선보였다. 장성규 레디큐 신규 광고와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