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골목식당' 돈가스집 포방터 떠난 이유 공개된다

김재훈 press@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07일 오후 3시 28분

2.jpg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SBS TV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에 소개돼 호평 받은 돈가스집이 포방터 시장을 떠난다.

7일 방송가에 따르면 SBS TV는 연말 방송할 '골목식당' 겨울특집에서 지난 1년여 동안 포방터 돈가스집이 겪은 고충을 다룬다.

한 관계자는 "돈가스집은 방송 후 손님들이 새벽부터 대기할 만큼 지속적인 사랑을 받았지만 대기 줄이 인근 주택가 골목까지 늘어지면서 이웃 주민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로 인해 돈가스집 사장은 사비를 들여 시장 안, 빈 건물에 대기실을 두 번이나 마련했으나 민원은 끊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갈등을 해결하고자 구청, 상인회 등 각종 기관에 직접 쓴 손편지까지 발송해 도움을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인터넷 예약제를 권유 받은 것 외에는 특별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했다는 부연이다.

겨울특집에서는 돈가스집이 이사를 결정할 수밖에 없는 이유와 이사를 결정하는 과정은 물론, 새로운 터전에서의 개업까지 소개될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