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티모시 샬라메 '더 킹:헨리 5세', 군주이자 외로운 인간의 고뇌 그려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0월 25일 오전 10시 46분
20191025103642.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가 '더 킹: 헨리 5세'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킹: 헨리 5세는 자유롭게 살아가던 왕자 할이 왕좌에 올라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 영국의 운명을 짊어지며 위대한 왕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이다. 

공개된 더 킹: 헨리 5세의 메인 예고편은 젊은 왕 할의 고통을 담고 있다. 방탕한 생활을 즐기다 갑작스럽게 왕좌를 물려받게 된 할. 적의 도발은 점차 거세지고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혼돈 속에서 그는 왕궁 밖 생활을 함께한 전설적인 기사 존 폴스타프에게 자신의 편이 되어줄 것을 요청하고 프랑스를 상대로 왕국의 운명을 건 전쟁을 시작한다. 
예고편 속에서 헨리 5세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젊은 왕이 짊어진 혼돈부터 강인한 군주의 카리스마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최연소 후보 출신다운 역량을 과시한다. 또한 영화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아쟁크루 전투는 진흙탕에서 뒤엉킨 헨리 5세와 병사들의 모습으로 전쟁의 참혹함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더 킹: 헨리 5세는 일부 국내 극장에서 상영 후 내달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