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삼성물산 '준지', 캐나다구스와 콜라보 제품 4종 출시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0월 22일 오전 11시 12분
PHOTO_20191022111108.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22일 캐나다구스와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지난 1월 2019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컬렉션에서 선보인 바 있다.

준지는 과장된 듯한 비율과 그래픽 실루엣이 테크니컬하게 결합된 '엑스페디션 파카', '스노우 만트라 파카', '레졸루트 쓰리 인 원 파카'를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3가지 상품은 모두 미니멀하고 구조적인 준지만의 미적 감각과 함께 캐나다구스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융합돼 전통과 혁신의 만남을 증명했다고 삼성물산 측은 설명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다운 필드 쉘과 베스트가 함께 구성돼 있는데, 이는 함께 착용하거나 단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 후드가 별도로 내장돼 있고, 드로우 코드를 활용해 몸에 맞게 핏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최초로 선보이는 캐나다구스 니트웨어 애쉬크로프트 후디는 보디의 울트라 파인 메리노 울 소재, 후디와 숄더에 내구성을 더한 나일론 소재를 혼방했다. 캐나다구스가 소유하고 있는 열 매핑 기술이 접목됐다.

준지와 캐나다구스 협업 상품은 모두 캐나다구스의 헤리티지 컬러가 반영됐고, 유니섹스 스타일로 출시됐다.

스노우 만트라 파카와 레졸루트 쓰리 인 원 파카는 블랙, 엑스페디션 파카는 블랙과 레드, 애쉬크로프트 후디는 블랙과 밀리터리 그린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였고, 전국 주요 백화점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