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전속 모델로 김응수 발탁…홍대서 소비자와 소통
상태바
BBQ, 전속 모델로 김응수 발탁…홍대서 소비자와 소통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0월 21일 1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응수.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온라인 신드롬 이후 첫 광고 모델로 BBQ를 선택하고 공식일정에 나섰다.

김응수는 지난 19일 BBQ의 공식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김응수 특유의 넉살 좋은 애드리브와 유머 감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어졌다고 BBQ는 전했다.

그는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맡았던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최근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BQ와 김응수는 광고 촬영 이후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했다. 홍대 인근에서 '뱀파이어치킨'을 주문한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해 김응수가 직접 전달했다.

김응수가 홍대 거리에 뜨자 삽시간에 팬들이 몰려 주변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거리가 마비될 정도로 2030 젊은 팬들의 인파가 몰려 김응수가 최고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어 김응수는 BBQ 홍대반가점 매장에서 '치맥파티'를 열고 주말 저녁의 흥을 정점으로 이끌었다.

BBQ 전속모델로 발탁된 김응수는 "최근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평소 즐겨 먹던 BBQ치킨의 전속모델까지 맡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BBQ 치킨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