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너시스 BBQ, 국제농업박람회 식음료 부문 총괄 운영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0월 18일 오후 5시 54분

비비큐.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18일부터 11일간 전남 나주에서 열리는 '2019 국제농업박람회'에서 전 식음료 부문을 총괄 운영한다.

제너시스BBQ그룹과 전라남도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중심으로 올떡, 소신, 우쿠야 등 그룹 내 전 브랜드가 참가한다.

박람회의 성공을 위해 제너시스BBQ그룹은 필수 인원을 제외한 전 임직원들이 현장에 직접 참여해 약 45만명의 예상 관람객들과 행사 관계자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박람회장 내에서는 'BBQ 치킨 뷔페'를 운영한다. 황금올리브치킨, 뱀파이어 치킨, 극한왕갈비치킨 등 13종의 치킨 메뉴와 라이스 메뉴, 샐러드, 분식류,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다.

제너시스BBQ는 창업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을 위한 부스를 마련해 창업 상담도 진행한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개막식 기념사를 통해 "우리 그룹은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들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 주관하게 됐다"며 "관람객들이 국산 원재료로 조리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보게 함으로써 국내 농산물의 우수성과 그룹의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