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호가든, 반려견 전용 무알콜 맥주 '펫비어' 한정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0월 16일 오후 2시 37분

호가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호가든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 반려견을 위한 전용 무알콜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한다.

호가든 펫비어는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오렌지향 첨가물을 비롯해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을 첨가해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무알코올 맥주다.

비타민 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급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호가든은 펫비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20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댕가든'을 개최할 예정이다.

펫비어 시음회를 비롯해 반려견과 깊은 교감을 돕는 '댕 비어요가', 반려견과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댕 스튜디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나만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소확행 순간에 호가든과 여유로움을 즐겼던 소비자들을 위해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펫비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펫비어와 댕가든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교감하는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