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가민,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시리즈 출시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0월 16일 오후 1시 41분
[사진 2] 비보무브 시리즈 연출컷.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은 차세대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시리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비보무브 시리즈는 '비보무브 3/3S(vívomove 3/3S), '비보무브 스타일(vívomove Style)', '비보무브 럭스(vívomove Luxe)'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시곗바늘이 있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에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숨겨놓은 것이 특징이다. 화면을 두 번 가볍게 터치하면 스마트 시계모드가 활성화되며 이때 시곗바늘은 직관적인 이해를 돕는 인디케이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가민코리아 스코펀 린(Scoppen Lin) 지사장은 "비보무브 시리즈는 정장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패션 워치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며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비보무브 시리즈는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고, 심박수 측정, 스트레스 모니터링, 스마트 알림 기능 등 혁신적인 기능을 대거 탑재하고 있어 스마트워치 입문자를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고 말했다.

비보무브 시리즈는 GPS 기반의 스마트기기 명가 가민의 명성에 걸맞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해 일상생활에서 컨디션과 건강상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길 원하는 유저들을 완벽하게 만족시킨다.

심박수 측정, 산소포화도 모니터링, 바디 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 스트레스 추적 기능, 체내 수분측정 기능 등 고급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건강상태와 신체 밸런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심박수 경고, 휴식권고 기능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알람 기능도 탑재되어있다. 

이밖에도 걷기, 달리기, 요가, 근력운동, 카디오 등 다양한 스포츠 모드가 내장되어있어 운동 기록 관리 및 효과적인 운동을 도와준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