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터치 세대 위한 놀이 교육앱 '레고 듀플로 월드' 출시
상태바
레고그룹, 터치 세대 위한 놀이 교육앱 '레고 듀플로 월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01_레고그룹, 'LEGO DUPLO WORLD' 앱.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레고그룹(LEGO Group)이 아일랜드 앱 개발사 터치프레스(Touch Press)와 함께 미취학 아동을 위한 놀이 교육앱 'LEGO DUPLO WORLD'를 출시했다.

레고그룹은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조기 학습능력과 창의력을 발달을 돕기 위해 이번 앱을 기획했다. 아이들은 3D 입체 듀플로 브릭을 활용해 조립, 탐구, 역할놀이 등 세 가지 유형의 창의 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앱 개발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터치프레스의 키즈 앱 브랜드 '스토리토이즈(StoryToys)'가 맡았다.

'LEGO DUPLO WORLD' 앱은 숫자와 기차 놀이, 세계 동물 탐험, 구조 모험 등 흥미진진한 대화형 활동과 즐길 거리로 가득한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각 테마별로 기초 수학 학습 및 공간지각능력, 작업기억력 개발을 돕는 다채로운 놀이가 제공된다.

션 맥커보이(Sean McEvoy) 레고그룹 디지털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부사장은 "레고를 처음 접하는 어린 아이들에게 레고 듀플로로 꾸며진 멋진 세계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앱을 통해 21세기를 살아갈 내일의 주역들에게 레고그룹의 변치 않는 가치인 놀이를 통한 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밋 오닐(Emmet O'Neill) 터치프레스 CEO는 "레고와 함께 개발한 이번 앱을 통해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고 부모와 아이가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즐겁게 배우고 부모들도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