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구광모 LG 회장, 젊은 인재 만나 "도전을 통한 성장" 강조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0월 13일 오전 11시 44분
▲ 구광모 LG회장(앞줄 왼쪽 세번째)
▲ 구광모 LG회장(앞줄 왼쪽 세번째)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구광모 LG그룹 회장은 11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LG인화원에서 LG가 미래사업가로 육성중인 100여명의 젊은 인재를 만나 "꿈을 크게 갖고 힘차게 도전하고, 더 큰 미래를 위한 성장에 집중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구 회장은 "여러분이 성장을 위해, 그리고 우리의 고객을 위해 흘린 땀과 노력이 LG의 미래라는 걸 꼭 기억하자"며 "여러분이 사업가로서 필요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의미 있는 그리고 용기 있는 도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LG는 올해 잠재력 있는 젊은 인재를 발굴해 미래사업가로 육성하기 위한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이들을 통해 기존의 관성을 깨고 새로운 성장의 토대를 마련한다는 것이 LG의 계획이다.

LG는 각 사의 추천을 통해 선임 및 책임급의 인재 100여명을 미래사업가 후보로 선발해 육성하고 있으며, 계속적으로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구 회장은 지난 2월과 4월 한국과 미국에서 이공계 석·박사 과정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테크 컨퍼런스'에 참석해 R&D 인재 확보에 공을 들인 데 이어, 이번에 미래 준비 차원의 젊은 사업가 육성을 위한 교육 현장을 찾으며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