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주성치표 코미디 '희극지왕', 20년 만에 업그레이드로 컴백
상태바
[영상] 주성치표 코미디 '희극지왕', 20년 만에 업그레이드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1008130915.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17일'올레 tv 초이스'를 통해 올레 tv에서 개봉되는 주성치 감독의 코미디 영화 '신희극지왕'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주성치의 대표 코미디 영화로 손꼽히는 희극지왕(1999)의 리메이크작인 영화 신희극지왕이 오는 17일 올레 tv를 통해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신희극지왕은 배우의 꿈을 안고 10년 동안 엑스트라 길을 걸어온 '여몽'이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고 현실에 직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주성치표 코미디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이 더해졌다. 여기에 "상상 이상의 코미디가 온다!"는 카피는 코미디 영화로서의 강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어 주성치표 코미디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까지 고조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만년 엑스트라 신세인 '여몽'(악정문)의 짠내나는 촬영장 생활이 우스꽝스럽게 그려지며 시작한다. 자신의 연기를 선보일 기회를 얻기 위해 과장된 연기를 하는 '여몽'의 모습, 영화의 주인공인 '마르코'(왕바오창)에게 모욕을 당하거나, 매 맞는 장면에선 대역 배우가 되어 아픈 매질을 견디는 모습 등이 이어진다.

한편 신희극지왕은 1999년 개봉 당시 홍콩 영화 흥행 1위, 홍콩 박스오피스 6주간 흥행 1위를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희극지왕의 개봉 20주년을 맞이해 탄생한 작품이다. 희극지왕을 패러디한 장면들이 영화 곳곳에 등장하는 것은 물론 희극지왕의 여자 주인공이었던 장백지의 내래이션 참여 소식까지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