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알 파치노 X 로버트 드 니로 '아이리시맨', 메인 예고편 공개
상태바
[영상] 알 파치노 X 로버트 드 니로 '아이리시맨', 메인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092712421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가 거장들의 재회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리시맨'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아이리시맨은 20세기 미국 정치 이면에 존재했던 악명높은 인물들과 연루된 한 남자의 시선으로 장기 미제 사건의 대명사 '지미 호파 실종 사건'을 그려낸 넷플릭스 영화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이시리맨으로 불리는 프랭크 시런 역의 로버트 드 니로와 1950-60년대 거대 화물 운송 노조의 지도자 지미 호파 역의 알 파치노, 그리고 범죄 조직 두목 러셀 버팔리오를 맡은 조 페시의 모습이 등장한다. 

사람 좋은 미소로 지각과 교통 법규 위반, 업무 중 음주는 물론 다른 사람을 때린 적도 없다고 하는 프랭크 시런은 러셀 버팔리오를 통해 '전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친구 지미 호퍼와 만나게 된다. 프랭크 시런은 '역사를 이뤄 보자'는 지미 호퍼의 제안을 수락하고 이를 신호탄으로 세 사람 사이에는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진다. 


이 영화는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장기 미제 사건 중 하나인 지미 호퍼 실종 사건을 그려낸 작품이다. 디파티드로 아카데미에서 감독상을 받은 마틴 스코세이지가 연출하며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조 페시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쉰들러 리스트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스티븐 제일리언이 각본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