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샘표, 어린이 그림대회 참가자 전원에 '우리맛 꾸러미' 선물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23일 오후 5시 29분

샘표.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샘표가 어린이 그림대회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참가자 4만2502명 전원에게 샘표 제품과 레시피북으로 구성된 '우리맛 꾸러미'를 선물한다.

샘표는 집밥의 가치와 소중함을 되새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2013년부터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매년 참가자 수가 증가해 올해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23일부터 배송이 시작되는 우리맛 꾸러미는 새미네부엌 진간장,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요리에센스 연두, 비법재료 만능육수, 우리엄마 메추리알 장조림으로 구성된다. 집밥을 좀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우리맛 연구결과물을 모은 집밥 레시피북도 제작해 동봉하기로 했다.

'즐겁게 요리해요 새미네 집밥' 레시피북은 집밥을 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했을 법한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솔루션이 담긴 책자다. 샘표는 '고민해결 집밥 레시피'를 시리즈로 계속해 발간할 계획이다.

샘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집밥은 아이들의 건강과 정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지만 갈수록 집밥 문화가 약해지는 것이 안타까워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의 가정에 샘표 제품과 새미네 집밥 레시피북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며 "누구나 쉽고 맛있게 집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평생에 힘이 되는 맛있는 추억을 더 많이 만들어 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