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시각장애인 마라톤 대회 자원봉사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23일 오전 10시 58분

봉사.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hc치킨의 대학생 자원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시각장애인 마라톤 대회에서 가이드 러너로 참여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는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열린 '제5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어울림 마라톤 대회는 평소 운동 기회가 제한된 시각장애인이 비장애인과 함께 달리면서 상호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단원들은 이른 아침 행사장에 도착해 참가자들의 현장 접수와 배번 지급 등 출발을 위한 사전 준비 활동을 펼치고 시각장애인의 준비 운동도 도왔다. 이어 5km 걷기 코스에 참가한 시각장애인과 서로 팔을 묶은 후 이들이 완주할 수 있도록 가이드 러너 역할을 수행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이번 활동으로 봉사단원들은 어울림이라는 가치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젊은 세대들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봉사단의 다양한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