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 시사회 참석
상태바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 시사회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오른쪽 네 번째)과 이대훈 농협은행장(오른쪽 다섯 번째)
▲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 네 번째)과 이대훈 농협은행장(오른쪽 다섯 번째)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모바일 앱 올원뱅크 '프리미엄(Premium) 서비스'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 서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유료 콘텐츠를 올원뱅크 고객에게 무료로(Free)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혜택 내용은 △드라마·예능 스트리밍·오프라인 매장 할인 쿠폰 △웹툰 무료 이용 코인 △인기제품 파격 할인가 제공 등이다.

김 회장은 "국내 최초 금융지주 통합 플랫폼인 올원뱅크는 명실상부한 농협금융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해 농협금융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농협은행은 '올원뱅크 1000만 고객 플랫폼 구현 비전 선포식'과 함께 올원뱅크 400만 번째 가입 고객에게 감사의 기념품을 전달하는 '올원뱅크 400만 고객 달성 기념행사'도 가졌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천만 고객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4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올원뱅크 로그인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전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