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주류 클라우드, 뮤직 페스티벌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21일 오후 4시 56분

난지.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축제의 계절인 가을 '렛츠락 페스티벌'과 '대전 라이브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22일 양일간 난지 한강 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은 다양한 스타일의 한국 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볼빨간 사춘기' '국카스텐' '넬' 등 한국 록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주류는 현장에서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하고 '네온 포토존'과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클라우드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클라우드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SNS)에 올리면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에서 해당 사진을 즉시 인화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진행되는 대전 라이브 페스타에서는 곳곳에 생맥주 판매 부스를 설치하고 착시 현상을 이용해 입체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동 중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맥주 전용 텀블러, 1인용 방석, 종이 의자 등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이 공연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 용품들도 마련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축제를 즐기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양한 축제에서 클라우드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