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베스트투자증권, 파워맵 서비스 체험 이벤트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9일 오후 4시 13분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외국인 및 기관의 주식매매 추정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파워맵' 서비스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 한다.

파워맵 서비스는 개장과 동시에 외국인과 기관의 추정치 수급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하여 거래와 매집강도, 주가 흐름 등을 종합해 자동 종목추천 및 포착, 진단까지 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특히 약 220여개로 세분화한 테마별 실시간 외국인/기관 대량체결 정보, 상승/하락 종목정보 등을 제공하며 실시간 거래 분석을 통해 톱20 종목이 추천된다.

실시간 외인 및 기관의 매매종목이 공개되기 때문에 단타 투자자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별도가입 및 수수료 변동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후에는 예탁자산 500만원 이상 보유 고객에 한해 HTS, MTS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