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Touch-On' 플렉스 전기레인지 출시
상태바
SK매직, 'Touch-On' 플렉스 전기레인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9091993950.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19일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플렉스(FLEX) 인덕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터치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터치온은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개발했다. 고출력 인덕션 방식(2구)과 고효율 하이라이트(1구) 히팅 방식을 적용해 조리 환경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독일 VDE 안전 인증 획득 및 E.G.O사의 순정부품(IH모듈)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인덕션 용기의 인식은 물론 용기 위치까지 자동으로 감지해 추가 조작 없이 바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의 터치 여부에 따라 오렌지 컬러 라이팅으로 활성화 되는 '히든 디스플레이 기능'을 더해 감각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인덕션 화구 모두 고출력 터보 기능을 적용해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사각팬과 같이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가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FLEX)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 L프레임, 잔열표시 기능, 과열 안전장치, 타이머, 보온, 차일드락, 원터치 화력설정, 일시정지 기능 등 국내 최대인 16종의 안전장치를 넣어 편의·안전 사양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