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밀크티 신메뉴 3종 선봬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8일 오후 5시 38분

공차.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밀크티'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갈 시즌 스페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브라운슈가 치즈폼 쿠키 밀크티' '브라운슈가 레드빈 밀크티' '브라운슈가 커피 밀크티' 등이다.

이번 신메뉴는 대만 원료와 정통 레시피로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브라운슈가 밀크티에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와 특색을 더한 게 특징이다.

공차의 인기 토핑인 치즈폼과 밀크폼에 바삭한 쿠키, 부드럽게 씹히는 고소한 팥, 진한 풍미의 커피를 더해 더욱 다양해진 브라운슈가 음료를 맛 볼 수 있다.

공차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 슈가 신메뉴 1잔 당 스탬프를 3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상무는 "이번 신메뉴는 브라운슈가와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들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브라운슈가 베리에이션 음료"라며 "더욱 다양해진 브라운슈가 메뉴로 기존에 공차 브라운슈가 밀크티를 성원해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해 고객층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