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모모랜드 '바나나차차' 인기 급상승

김재훈 press@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8일 오후 3시 43분

1.jpg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부른 애니메이션 '뽀로로' 주제곡 '바나나차차'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공개된 해당 곡 뮤직비디오가 17일 기준 유튜브 3500만뷰를 돌파한 것.

소속사 관계자는 "현직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냈다"고 18일 밝혔다.

이어 "'바나나차차'는 경쾌한 리듬에 '바나나 차차, 바나나 차차 다 같이, 랄랄랄 랄라, 후'란 쉬운 가사가 반복되는 노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뮤직비디오에는 모모랜드 멤버들과 뽀로로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며 "특히 바나나에 미끄러지는 듯한 장난기 있는 엉덩이춤이 영유아들 사이에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유튜브에는 초등학생과 영유아들이 노래와 퍼포먼스를 따라 한 '바나나차차' 커버 영상이 게재되고 있다는 부연이다.

실제 인스타그램에는 '바나나차차' 콘텐츠를 즐기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 영상 등 '#바나나차차' 해시태그 게시물이 1만1000건 이상 게재됐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