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아템카' 출시
상태바
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아템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90918142322.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18일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아템카(Atem Car)'를 출시한다.

신제품인 아템카 공기청정기에는 270도의 알파벳 C 모양으로 디자인 된 '하이퍼 헤파 플러스 필터'가 새롭게 적용된다. 차량 내 훨씬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 정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필터의 긴 수명을 자랑한다.

특히 차량 주변이나 실내에 알러지 물질, 박테리아와 같은 작은 사이즈의 오염입자들을 강도 높게 걸러 내주며, 도로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 및 차량 내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한 휘발성유기화합물(VOC)까지 잡아내는 것이 장점이다.

또 공기청정기를 통해 깨끗이 정화된 공기를 사람의 호흡기 구간을 중심으로 집중 공급하는 아이큐에어만의 '헤드스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호흡구간을 가장 우선적으로 깨끗한 공기를 고루 분배해준다. 아템카에 적용된 원심형 팬 모터는 3중 복합구조의 먼지 및 가스제어 필터 설계돼 차량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수해 줘 차량 내 공기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뿐만 아니라 풍량 단계별 최저 35dB에서 최대 44dB까지로 소음도가 우수하게 설계됐다. 스마트한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폰 전용 앱과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최대 4대까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다. 전용앱을 통해 전원, 3단계의 속도조절, 필터수명확인, 온도, 습도확인은 물론, 바람세기 속도에 따른 LED조명 역시 조절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이밖에 차량의 시동을 걸면 바로 '아템카'가 작동하고 시동을 끄면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됐으며, '어린이 잠금 장치'를 활성화 시킬 수도 있다.

무상보증은 1년, 소비자가격은 73만7000원이다. 판매처는 롯데 및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주요 백화점 및 CJ Mall, GS Shop, 현대 Hmall 등 대표 온라인 쇼핑몰 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