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필립스, 뉴 비바 핸드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 패키지 출시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8일 오전 10시 49분
PHOTO_20190918104908.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블렌딩, 회전 채썰기, 다지기가 모두 가능한 '뉴 비바 핸드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 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패키지는 뉴 비바 핸드 블렌더와 함께 회전 채썰기가 가능한 스파이럴라이저와 단단한 재료를 쉽게 다질 수 있는 XL 쵸퍼, 텀블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스파이럴라이저는 과일과 채소를 스파게티 면처럼 3가지 굵기로 손질해 누들 샐러드 및 오이국수 등의 건강에 좋은 야채 요리를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다.

뉴 비바 핸드블렌더는 필립스만의 800W의 강력한 파워 모터와 독특한 삼각형의 날을 활용해 최상의 블렌딩을 도와주는 '프로믹스 (ProMix)' 기술이 적용돼 빠르고 균일하게 블렌딩이 가능하다.

손잡이 부분의 스피드 조절 버튼으로 강약 조절이 쉽고, 액세서리 교체가 용이한 원터치 버튼이 적용됐다. 바(Bar) 부분은 파동 모양으로 식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불편 없이 빠르고 미세하게 블렌딩한다.

필립스 뉴 비바 핸드 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 패키지는 하이마트, 백화점 및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